<구글에널리틱스> <구글에널리틱스>
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이슈)

영등포 흉기 살인 엄마 살해한 10대 아들 모습 공개확인

by 행복박사해리 2023. 8. 4.

영등포 흉기 살인 엄마 살해한 10대 아들 모습 공개확인

 

늦게 귀가한 자신 꾸짖었다는 이유로 살해
질문하는 취재진 앞에서 '묵묵부답'

 

어머니를 흉기로 살해한 10대 대학생 아들 A(19) 씨가 취재진 앞에 모습을 드러냈다.

피의자 A 씨는 늦게 귀가한 자신을 꾸짖었다는 이유로 어머니를 숨지게 한 혐의를 받고 있다. 붙잡힌 A 씨는 구속 기로에 놓여 있다.

 

A 씨는 구속 전 피의자심문(영장실질심사)을 받기 위해 4일 오전 10시쯤 서울남부지법에 모습을 드러냈다.

뉴스1 보도에 따르면 A 씨는 "혐의 인정하시냐?", "왜 그러셨냐?", "늦은 귀가 문제로 싸운 게 맞느냐?", "하고 싶은 말 없으시냐?" 등 취재진 질문에 답하지 않고 법정으로 향했다.

 

서울남부지법 유환우 영장전담 부장판사는 이날 오전 존속살해 혐의로 구속영장이 청구된 A 씨에 대한 구속 전 피의자심문을 진행했다. 이르면 이날 중 구속 여부가 결정될 것으로 전망된다.

 

 

반응형

 

앞서 지난 3일 서울 영등포구에 있는 아파트에서 모친 살해 사건이 발생했다.

10대 대학생 아들 A 씨는 이날 오전 2시 40분쯤 거주하는 아파트에서 50대 어머니를 찔러 살해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은 범행을 저지른 A 씨를 이날 오전 3시 5분쯤 현행범으로 체포했다.

 

A 씨가 어머니를 살해한 범행 동기도 알려졌다. A 씨는 어머니가 술을 마시고 늦게 귀가했다는 이유로 훈계하자 어머니와 다투다가 흉기를 휘두른 것으로 조사됐다.

 

사건 직후 피해자인 50대 어머니는 병원에 이송됐으나 끝내 사망했다. 경찰이 현행범 체포할 당시 A 씨는 만취 상태였던 것으로 전해졌다.

다음은 모친 살해 혐의를 받는 A 씨 사진이다.

 

어머니를 흉기로 찔러 살해한(존속살해 혐의) 10대 대학생 이모 씨가 4일 오전 서울 양천구 남부지방법원에서 열린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에 출석하고 있다. / 이하 뉴스1

 

 

 

 

https://www.wikitree.co.kr/articles/875709

 

'영등포 흉기 살인' 엄마 살해한 10대 아들…모습 드러냈다 (사진 5장)

늦게 귀가한 자신 꾸짖었다는 이유로 살해,질문하는 취재진 앞에서 '묵묵부답'

www.wikitree.co.kr

 

반응형

댓글


👉숨은지원금 1분만에 찾기
🚀 민생회복지원금 25만원 신청하기! ×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