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에널리틱스> <구글에널리틱스>
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이슈)

"괜찮은 줄 알았는데" 라이머, 이혼 후 안현모와 극과 극 근황

by 행복박사해리 2024. 1. 29.

"괜찮은 줄 알았는데" 라이머, 이혼 후 안현모와 극과 극 근황

 

라이머 "안 괜찮아... 아직 힘들다"
안현모 "앞으로 잘해야겠다 생각"

가수 겸 프로듀서이자 브랜뉴뮤직 대표인 라이머가 방송인 안현모와 이혼 후 심경을 언급했다.

지난 25일 유튜브 채널 '짐종국'에 '이별보다 아픈 하체’라는 제목이 영상이 공개됐다.

 

반응형
라이머 / 유튜브 '짐종국'
 

이날 영상에서는 라이머가 소속사 아이돌 그룹 AB6IX와 함께 선배 가수 김종국이 운동을 하는 체육관을 찾은 모습이 그려졌다.

라이머를 본 김종국은 "예전에는 안 좋은 일이 있으면 많이들 쉬고 그랬는데 바로 활기차게 이렇게 파이팅 하는 모습"이라며 이혼에 대해 간접적으로 물었다.

라이머는 "무슨 일이 있어도 열심히 살아야 한다. 우리 AB6IX의 새 앨범이 나왔다"며 AB6IX의 복귀를 응원하는 모습을 보였다.

김종국은 “라이머의 아픔을 여러분들의 응원으로 많이…”라고 격려했고 라이머는 “사람이 마음이 힘들 때 진짜 친한 사람을 찾게 된다. 종국이 형이 나에게 그런 존재”라고 털어놨다.

이에 김종국은 “‘마음이 아플 때’라고 얘기했는데 얼마 전 같이 녹음할 때 발라드곡인데 거기에 맞춰서 춤을 추고 있더라. 노파심에 얘기하는 건데 이렇게 밝아도 괜찮나”라고 말했다.

라이머는 "운동이 이렇게 여러분을 즐겁게 한다. 힘들 때 운동하시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안현모 / 유튜브 'by PDC 피디씨'

이후 김종국은 AB6IX와 라이머에게 고강도 운동 트레이닝을 실시했고 라이머는 형 저는 아직 마음의 재활이 아직 안 됐다"라고 털어놔 폭소케 했다.

김종국은 "아픔은 원래 다른 아픔으로 잊는 거야"라고 밀어붙였다. 라이머는 "나 마음이 많이 힘든가 보다, 나 오늘 알았어. 난 괜찮은 줄 알았어 형님"이라고 호소했다.

같은 날 안현모의 근황도 전해졌다. 안현모는 "최근 새로운 소속사에 들어갔다"며 "일과 가정 양쪽에서 다 결별했다. 아주 오랫동안 고민하고 전문가들의 조언도 얻었다"며 새출발을 알렸다.

라이머는 2017년 기자 출신 방송인 안현모와 결혼했으나 지난달 6일 결혼 7년 만에 파경 소식을 전했다. 이혼 사유는 성격 차이로 전해졌다.

 

 

 

https://www.wikitree.co.kr/articles/922022

 

"괜찮은 줄 알았는데"... 라이머, 이혼 후 안현모와 극과 극 근황

라이머 "안 괜찮아... 아직 힘들다" ,안현모 "앞으로 잘해야겠다 생각"

www.wikitree.co.kr

 

반응형

댓글


👉숨은지원금 1분만에 찾기
🚀 민생회복지원금 25만원 신청하기! ×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